본문 바로가기
홍보

편안한 대구 동성로 스터디룸 소개해 드립니다!!

by startcoding 2021. 9. 7.

 

 

안녀하세요.

스타트코딩입니다.

 

저희 누나가 운영하는 동성로 스터디룸 이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거의 나오지 않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안타까운 마음에 홍보를 하게 되었답니다.

돈 받고 쓰는 광고 포스팅이 아닙니다ㅋㅋ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중요한 내용부터 설명드릴게요!

 

 

동성로 스터디룸 소모임만의 장점 TOP3

 

동성로 스터디룸들 이곳저곳 비교하기 번거로우시죠?

 

저도 학창 시절 스터디를 많이 해봐서 아는데

스터디룸 예약을 잡는 것도 여간 힘든 게 아니더라고요.

 

제가 보는

좋은 스터디룸의 3가지 기준은 다음과 같아요!

 

 

 

1. 내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기 편한가?

 

이미 이용객이 많은 스터디룸의 경우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하기 힘들 때가 많았어요.

 

나 : "사장님 혹시 12일 10시에 예약 가능할까요?"

사장님 : "죄송합니다. 그날은 이미 예약이 다 찼어요."

 


 

반면에 저희 동성로 스터디룸 소모임은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기 굉장히 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팅룸 또는 회의실 로 사용하기에도 좋죠.

 

 

네이버 예약으로 실시간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화할 필요 없이 바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죠.

 

그리고 안타깝지만 이용자가 너무 적어서

원하는 시간에 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영수증을 첨부한 클린 리뷰를 보여 드릴게요.

 

 

 

 

 

 

 

 

 

2. 직원이 까다롭진 않은가?

 

스터디룸 을 이용하다 보면 스터디 앞, 뒤로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았어요.

끝나기 5분 전에 직원이 와서 정리하라고 말하면,

허겁지겁 정리해서 떠날 때가 많았죠ㅠㅠ

(뒤에 예약이 없는데도 그러더라고요)

 

그에 반해 저희 동성로 스터디룸 소모임은

예약 시간 앞뒤로 예약자가 없다면

정말 편하게 입실, 퇴실 할 수 있어요.

 

 

 

 

 

 

 

3. 방이 넓고 큰 칠판이 구비되어 있는가?

 

스터디를 진행하면서 칠판을 이용할 때가 많았습니다.

특히나 발표 준비 PT면접을 준비할 때 칠판에 글씨를 써가면서 발표를 했죠.

 

방이 넓고 칠판이 잘 되어 있다면 스터디를 진행하기 편했습니다.ㅋㅋ

방이 넓다면 미팅룸 또는 회의실 로도 사용하기 좋아요.

 

 

 

 

+ 추가적으로

 

스낵 음료 반입이 금지되어 있는 스터디룸도 많은데

 

저희 동성로 스터디룸 소모임은

스낵, 음료류 반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2층 시즈더데이 카페에서

음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ㅋㅋ

 

 

대구회의실 대구미팅룸 반월당스터디룸 반월

 

 

당 스터디카페 동성로미팅룸

 

 

동성로 스터디룸 소모임의 장점을

정리하면

 

1. 내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기 편하고

2. 사장님이 친절하며

3. 방과 칠판이 깔끔하다

+ 음료와 스낵을 가져갈 수 있다.

+ 2층 카페에서 할인된 금액에 음료를 구매할 수 있다.

 

단점은 입구 찾는 것이 조금 힘들 수 있어요..!

사장님께 연락하면 친절하게 설명해 주니 헷갈릴 땐 바로 연락해 보세요ㅎㅎ

 

동성로소모임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412-26 3층

 

가격

 

 

 

 

문의 전화

010-2230-1929

 

댓글